§English§/고1)실용영어1 수업자료

2017학년도 고등학교 실용영어1(능률찬) 내신 시험대비 자료목차 및 링크

고딩길잡이 2017. 4. 4. 17:49
반응형

2017학년도 고등학교 1학년 1학기 실용영어1(능률[찬]) 시험대비 자료목차 및 링크

범위:교과서 1과 ~ 4과, Special Lesson


[Lesson1] The Power of You (See, Believe, and Become) [능률교육 실용영어1]

유튜브 영상자료 1차시[여기], 2차시[여기], 3차시[여기]


☆ 1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분사구문

▸지각동사 + 목적격보어(원형부정사 or 분사?)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that, 그리고 그 해석

▸부사절

▸문장의 3형식과 4형식, 문장? 동작!의 형식


☆ 2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분사

▸관계대명사

▸5형식과 사역동사


☆ 3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부정사 & 동명사

▸의문대명사 vs. 관계대명사


☆ 4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목적어 (동작의 목적어/전치사의 목적어)

▸사역동사와 사역의 의미를 가진 동사들

▸현재분사와 분사구문


 


[Lesson2] I’m a Teenager (Heartbeat) [능률교육 실용영어1]

유튜브 영상자료 1차시[여기], 2차시[여기], 3차시[여기]

☆ 1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지각동사 + 현재분사?

▸전치사구 (with my shirt off)

▸5형식

▸명사절

▸동사 get


☆ 2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감정동사

▸관계대명사 what

▸세 가지 종류의 that


☆ 3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동명사 vs. 현재분사

▸간접의문문의 사용

▸과거분사로 시작되는 분사구문?


☆ 4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부사절

▸what + to부정사 구문


 


[Lesson3] Here and There (Five Friends’ Amazing Adventures) [능률교육 실용영어1]

유튜브 영상자료 1차시[여기], 2차시[여기], 3차시[여기]


☆ 1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계속적용법의 관계대명사(비제한적용법)

▸지각동사 & 부정사/분사

▸의문대명사 vs. 관계대명사 what

▸분사

▸감정동사

▸동격


☆ 2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부사절 접속사들

▸복잡한 문장구조 분석

▸현재분사

▸관계대명사절


☆ 3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No로 시작하는 단어의 주어사용

▸과거완료

▸목적격관계대명사가 될 수 있는 목적어란?


[Lesson4] Good Day, Good Night (Do You Suffer from "Sleep Debt"?) [능률교육 실용영어1]

유튜브 영상자료 1차시[여기], 2차시[여기], 3차시[여기]


☆ 1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 2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 3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Lesson4-Special Lesson] Eating History [능률교육 실용영어1]

유튜브 영상자료 1차시[여기], 2차시[여기], 3차시[여기]


☆ 1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 2차시 자료내용 [여기]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 3차시 자료내용 [예정]

▸본문해석 및 구문분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