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 장르소설(현대판타지) 선독점 출간

Posted by lAngmA ▷lAngmA◁
2017. 9. 18. 15:07 §산책§

안녕하세요.

실로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몇달 간 블로그 운영을 거의 하지 못했습니다.

다른게 아니라 그냥 다른 일을 조금 벌려놓은 것이 있어서요.

블로그 운영은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가르치는 학교 학생들을 위한 것이 1차적 목적이고, 2차적으로 수업자료의 공유입니다.

따라서 자료요청 같은 건 거의 받은 적이 없었네요.

댓글도.... 제가 시간 있을 때는 달고 아니면 달질 않았습니다.


그간 해오던 일이 어느 정도 마무리가 되었기에(물론 마무리는 아니고 이제 시작입니다만) 안내를 하나만 할까 합니다.


뭘 해 왔냐고요?

글을 조금 써 왔습니다.

공부하는 목적의 글, 또는 제 생각을 나열한 글이 아니라, 말 그대로 이야기를 좀 썼네요.

사실 작년부터 소설을 좀 쓰기 시작했는데 결과는 딱히 없었습니다.

다만 올해 새로 쓰기 시작한 글을 출판사에서 계약오퍼를 받아 수락하고 지난주 수요일(9월 13일) 제 인생 첫 유료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플랫폼은 원래 무료로는 문피아에서 연재를 했었고, 유료는 리디북스 플랫폼으로 선독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내용은 미리 연락하여 본 친구들 말로는 무슨 제 자서전같다는 소릴 하지만, 사실 자서전이 되려면 죽었다 살아나야 하기 때문에 자서전은 절대로 아닙니다.

다만 모든 글이 작가가 겪은 경험에 기반하여 나오듯, 저의 이 소설도 아무래도 제 생각이나 가치관이 "일부" 반영되어 있을 수도 있겠죠.


책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리디북스 플랫폼" 에서 "교사는 회귀해도 개고생이네"라는 글을 유료연재하고 있습니다.

위에 제목 클릭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으니 부디 즐겨주시고 볼 만 하시다면 선호작, 별점, 댓글로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현재 이벤트 중이라 원래 25화까지 무료지만 지금 이벤트 받으시면 45화까지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50년 무료대여권이라 그냥 받고 다 대여해놓으신 후 천천히 읽으셔도 될 겁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